Support

자주하는 질문

Q&A

5년 무상보증(단, 소비자과실 유상)
※ 오스틴에어 정식수입품이 아닌 제품은 서비스가 불가합니다.

검은색 가루가 보여요.

간혹 배송과정에서 충격을 받으면 탄소필터의 탄소 가루가 이탈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하지만 외관에 문제가 없다면 사용하셔도 무방합니다.
오스틴에어는 헤파필터가 탄소필터보다 안쪽에 위치하고 있어 가루를 걸러낼 수 있기 때문입니다.

제품이 뒤집혀서 왔어요.

오스틴에어 공기청정기를 열었을 때 하단부분 바퀴가 먼저 보이는 것이 정상입니다.
모터 및 필터를 보호하기 위한 오스틴에어의 포장 노하우라고 생각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바람이 대각선으로 나와요.

오스틴에어 공기청정기는 일정한 방향으로 공기를 순환시켜 공기의 흐름을 좋게 만들기 위해 한쪽 토출구에서만 바람이 나오도록 되어있습니다.
그리고 토출구에서 나오는 바람을 최대한 벽과 떨어뜨려 확산시키기 위해 약 30°의 각도로 배출됩니다.
이는 불량이 아니며 오스틴에어만의 세심한 배려의 기술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제품에서 냄새가나요.

공기청정기에 장착된 탄소필터는 탄소의 기공을 통해 가스를 포집합니다.
그런데 가스만 제거하는 것이 아닙니다. 공기 중의 습기도 함께 빨아들여 냄새가 발생될 수 있습니다.
이런 경우 제품에서 필터를 꺼내 햇빛이 잘 드는 곳에서 1~2일 정도 건조시키시면 됩니다.

1단 작동 시 소음이 있습니다.

1단 작동 시 모터에 전기가 공급되고 모터가 회전하는 전기음이 들릴 수 있습니다.
해당 증상은 정상적인 소음이며, 사용하시는데 불폄함은 없습니다.
단, 전기음 외에 불규칙적인 소음이 발생될 경우 서비스 센터로 연락주십시오.

부품이 연결되는 부분에 작은 이격이 있습니다.

오스틴에어 공기청정기는 일반 플라스틱 제품과 달리 공기청정기에서 발생되는 유해물질의 생성을 차단하기 위해 접착제를 사용하기보다 나사를 이용해 만들어지고 있습니다.
그래서 작은 이격이 생길 수 밖에 없습니다.
해당 증상은 불량이 아니며 모든 제품에서 나타나는 정상적인 증상입니다.

필터교체는 혼자 할 수 있나요?

오스틴에어 공기청정기를 거꾸로 세우고 이동바퀴가 부착된 바닥판의 나사를 푼 뒤 바닥판을 열어주시면 손쉽게 교체가 가능합니다.
그래도 교체에 어려움을 느끼시는 경우 서비스 센터로 연락주시면 서울, 인천, 경기(일부지역) 지역은 방문 서비스가 가능합니다.
단, 본사를 통한 필터 구매 시 가능하며, 비용이 별도 청구됩니다.

무상보증의 기준이 어떻게 되나요?

오스틴에어 공기청정기는 제품을 받으신 날로부터 5년간 무상보증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프리필터 및 복합필터는 무상보증 서비스에서 제외되며, 고객 과실 및 특수한
환경에서 사용하시다가 발생되는 고장의 경우 무상보증 서비스를 받을 수 없습니다.